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정보]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무료 꿀팁

*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방법/신청 꿀팁/무료 이유/관리업체 등)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오늘은 일상 정보 꿀팁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뱅크샐러드 아시나요?

토스뱅크처럼 많은 분들이 파킹통장으로 쓰고 계시는 휴대폰 어플인데, 여기에 숨은 꿀팁이 있다는 사실!

바로 무료 유전자검사를 해준다는 겁니다ㅎㅎ
유전자검사를 통해서 나에게 탈모유전자가 있는지, 비만이 되기 쉬운 체질인지, 잠을 많이 자야하는 사람인지 등등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커플끼리의 유전자 궁합도 볼 수 있다네요ㅋㅋ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신청하는 방법


우선 신청 방법부터 빠르게 알아보면,

1. 뱅크샐러드 어플 설치 및 회원 가입
2. 기본 화면에서 유전자검사 버튼 클릭
(하단 이미지 참고)


3. 무료로 신청하기 버튼 클릭
(매일 오전 10시 활성화, 하단 이미지 참고)

실패 화면 쥬륵..


실패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일단 버튼 누르기를 성공하기만 하면, 개인정보를 빠르게 입력할 필요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여기서 꿀팁은 네이버 시계로 오전 9시 59분 59초에 누르는 것! 2트만에 성공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아주 경쟁이 치열하다는..!)



무료로 유전자검사를 하는 이유


티켓팅에 실패하면 약 4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유전자검사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비싼 유전자 검사를 왜 뱅크샐러드에서는 무료로 제공하는걸까,, 의심스러웠었는데 ㅋㅋ

아래와 같은 이유로 무료검사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유전자검사 경험자에 따르면 건강관련 상품 광고가 뜬다던데, 아마 그런 광고 목적도 어느정도 있지 않을까요? 오히려 그렇게 생각해보면 안심이 되네요ㅎㅎ


유전자라는 우리의 비밀스러운 데이터를 어떤 곳에서 관리하게되는지는 알아야될 것 같은데, 이 또한 아래와 같이 답변이 나와있습니다. '랩지노믹스'라는 곳에서 관리한다고 합니다.


무료로 유전자 검사를 해서, '나'에 대한 재밌는 정보를 다들 알아갔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리고 이런 무료 이벤트는 언제 또 갑자기 없어질지도 모르니 서둘러서 신청해봅시다~!!


다음에는 키트 사용 후기 가져와볼게요ㅎㅎ


ʕ˙Ⱉ˙ʔ 끝~!